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'10 . 07. 31 (토) 흐림
    Live Story/0000 2010. 8. 1. 11:11
    이수근

    이수근


    오늘은 즐거운 블루랄라~ 광주전!
    갑자기 서포터즈석이 들썩였다
    왜그런가 했더니 이수근 방문..
    하나의 마케팅이었는지..
    아니면 자신이 좋아서 왔는지는 잘 모르겠지만..
    또 하나의 즐거움 이었다.

    경기는 전반 2분만에 황재원의 헤딩골로
    순조로운 경기가 될것 같았으나
    매우 답답한 모습을 보여주었다.
    하지만 후반에 영록바~! 신영록이 두번째 골을 넣으면서
    난타전이 계속 되었다.

    경기는 추가골 없이
    2 : 0 으로 끝이 났지만
    새로 영입되어 많은 인상을 남긴
     마르시오 및 다카하라 선수의
    다음 경기 활약이 기대되는 하루였다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