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[펌] '충주' K리그 축구의 날 행사진행!
    Football Story/HOME 2014. 9. 26. 00:08

     

    ▲ 사진 출처 한국프로축구연맹 공식 홈페이지

     

    충주험멜FC, K리그 축구의 날 행사진행 !

    “충주상고 방문해 축구클리닉과 사진 촬영 등 추억 선물”

    충주험멜프로축구단은 지난 25일 K리그 축구의 날 청소년 건강프로젝트 행사를 진행했다.

    충주험멜 김주형, 권현민, 깔레오 선수는 이날 오전 충주상고(충주시 호암동)를 방문해 축구클리닉을 진행하고 함께 사진을 찍는 등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.

    K리그 축구의 날 행사는 정부의 주요사업인 ‘문화가 있는 날’(문화체육관광부 시행)과 K리그 구단의 학교방문프로그램을 연계해 한국프로축구연맹에서 매달 마지막 주 수요일 진행하는 행사 이다.

    지난 수요일 우천으로 연기되어 진행된 이번 축구클리닉은 충주상고의 체육시간에 충주험멜프로축구단 선수들이 깜짝 방문해 평소 축구를 좋아하는 아이들을 대상으로 드리블과 패스, 슈팅 등 기본기를 가르치는 방식으로 구성해 진행되었다.

    충주상고 체육 담당 교사는 “선수들이 방문해 축구수업을 진행하니 아이들이 더 즐거워하고 몰입도가 높은 것 같다.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학교를 방문해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을 선물해 준 것 같아 감사하게 생각한다.” 며 소감을 밝혔다.

    한편 충주험멜 프로축구단은 오는 27일(토) 오후4시 K리그 챌린지 29라운드 안산경찰청과의 홈경기를 앞두고 홈2연승에 도전한다. 

     

    ※ 본자료는 한국프로축구연맹(http://www.kleague.com/)에 게시된 자료를 옮겨놓은 것 입니다. 

Designed by Tistory.